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회사소개
  3. 뉴스 & 미디어

뉴스 & 미디어
많은 미디어들이 소노까사 매트리스의 우수성을 주요뉴스로 다루고 있습니다.
라돈 검출이라는 치명적인 유해물질 파동에서도 끄떡 없는 전면 MDI적용,
자체 생산과 공급으로 가격경쟁력까지 갖췄으며, 체험관 운영에 거기다
정직을 모토로 고객을 대합니다. 화제를 일으키기 충분한 제품 아닌가요?!

게시판 상세
제목 2019 소비 트렌드 '필환경시대'…메모리폼 침대 매트리스도 친환경 바람
작성자 소노까사 (ip:)
작성일 2019-04-08
조회수 157

지난해 말 서울대학교 소비 트렌드 분석센터는 ‘트렌드코리아 2019’를 통해 2019년의 키워드 10가지를 발표했다. 그 중에서도 ‘Green Survival’, 즉 ‘필환경시대’는 최근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로 인해 관심 받고 있는 키워드다. 필환경은 반드시 환경을 지켜야 한다는 의미로 기존 친환경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더적극적으로 자연을 지키자는 것이 골자다.

과거에는 단순히 환경을 생각하는 것에서 그쳤다면 이제는 생존을 위해 ‘친환경’을 지향하고 있다. 필환경 문화에 동참하는 사람들이 하나 둘 늘어나면서 소비 문화도 조금씩 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패스트 패션처럼 가볍게 소비하고 버리는 것이 아닌 두고두고 쓸 수 있는 장수 아이템들이 관심 받고 있다.

물건이 오래가기 위해선 좋은 원료를 사용해 내실을 탄탄히 다져야 한다.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의 눈이 높아짐에 따라 각종 업계는 디자인은 물론, 품질력을 높인 제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다.


장수아이템의 상징인 침구 업계도 여기에 빠질 수 없다. 그 중에서도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소노까사’는 매트리스의 모든 레이어를 구성하는 폼을 무독성으로 알려진MDI폼만을 사용하며 필환경 지향 소비자들 사이에서 착한 매트리스, 친환경 매트리스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소노까사는 30년 이상 수면 환경만을 연구한 전문가 집단이 오랜 연구 끝에 얻은 과학적 데이터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안전성이 검증된 원자재만을 사용해 매트리스의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친환경 인증 소재를 적용한 것은 물론 매트리스에 사용하는 패브릭까지 친환경 항균 소재를 고집하고 있다. 매트리스를 구성하는 메모리폼부터 커버까지 항균 효과가 있는 천연 원단으로 제작해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했다.

매트리스 상부(겉커버)는 신체가 닿는 부분인 만큼 더욱 신경 쓰고 있다.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천연섬유인 텐셀을 적용한 부드러운 커버는 아기가 써도 무리 없을 정도로 피부자극이 적으며, 항균 처리가 가능해 매트리스 특유의 냄새도 방지할 수 있다.

눈에 안보이는 바닥면도 세심한 손길로 만들었다. 매트리스 바닥에 쓰인 논슬립 원단은 기존보다 2배이상 두꺼워 속이 비치지 않고 미끌거림 없이 매트리스를 안정적으로 고정시킬 수 있으며, 커버색과 동일한 컬러를 적용해 세련미를 더해주는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바닥 디자인의 디테일도 살려주고 있다.

소노까사 관계자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원자재는 한국환경산업기술원(KEITI)의 담당 연구원이 직접 현장을 방문해 시료를 채취한 후 각 시험분석 기관의 까다로운 인증 절차를 거쳐 친환경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과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소노까사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싱글, 슈퍼싱글, 퀸, 더블, 더블킹, 라지, 라지킹 등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돼 있어 신혼부부침대뿐만 아니라 패밀리침대, 자취방침대, 학생침대, 패밀리침대 등으로 제안되고 있다.

출처:DailyGrid

첨부파일 207880_107317_304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장바구니 0
제품페이지

TOP ▲